아이와 나의 바다(My sea) - IU(아이유) [FMV]

  • Am Vor 5 Monate

    도라버려도라버려

    2021년 3월 25일 발매된 아이유의 5번째 정규앨범 ‘LILAC’ 8번째 트랙인 ‘아이와 나의 바다’ 라는 곡입니다.
    개인적으로 처음 듣고 나서 겨울왕국2에서의 엘사가 생각이 많이 났습니다.
    엘사는 어렸을때부터 남들과 다른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었고 그것이 남을 다치게 할까봐 두려워 홀로 외로이 아파왔던 소녀였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힘의 원천, 모든 것을 알고 있는 강의 이야기를 듣고 귓가에 들리는 소리에 모험을 떠나기로 결심합니다.

    “선 너머에 기억이
    나를 부르고 있어
    아주 오랜 시간 동안
    잊고 있던 목소리에”

    엘사가 숨겨진 세상 속 홀로 바다를 건너고 아토할란에서 드디어 엄마를 찾은 것 처럼
    홀로 파도에 휩쓸리고 눈물흘려도

    “휩쓸려 길을 잃어도 자유로와
    더이상 날 가두는 어둠에 눈 감지 않아
    두 번 다시 날 모른 척 하지 않아”

    결국 그 깊은 바닷 속에서 진짜 자신을 찾게 되는 이야기로 자연스럽게 연결이 되었습니다.

    처음으로 팬뮤비를 만든거라 화질도 많이 깨지고.. 자막도 잘 안보이는 것 양해부탁드립니다..
    끝까지 재밌게 봐주셨다면 감사해요. :)

도라버려
도라버려

2021년 3월 25일 발매된 아이유의 5번째 정규앨범 ‘LILAC’ 8번째 트랙인 ‘아이와 나의 바다’ 라는 곡입니다. 개인적으로 처음 듣고 나서 겨울왕국2에서의 엘사가 생각이 많이 났습니다. 엘사는 어렸을때부터 남들과 다른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었고 그것이 남을 다치게 할까봐 두려워 홀로 외로이 아파왔던 소녀였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힘의 원천, 모든 것을 알고 있는 강의 이야기를 듣고 귓가에 들리는 소리에 모험을 떠나기로 결심합니다. “선 너머에 기억이 나를 부르고 있어 아주 오랜 시간 동안 잊고 있던 목소리에” 엘사가 숨겨진 세상 속 홀로 바다를 건너고 아토할란에서 드디어 엄마를 찾은 것 처럼 홀로 파도에 휩쓸리고 눈물흘려도 “휩쓸려 길을 잃어도 자유로와 더이상 날 가두는 어둠에 눈 감지 않아 두 번 다시 날 모른 척 하지 않아” 결국 그 깊은 바닷 속에서 진짜 자신을 찾게 되는 이야기로 자연스럽게 연결이 되었습니다. 처음으로 팬뮤비를 만든거라 화질도 많이 깨지고.. 자막도 잘 안보이는 것 양해부탁드립니다.. 끝까지 재밌게 봐주셨다면 감사해요. :)

Vor 5 Monate
주민쿠
주민쿠

아 진짜 ... 나 같아 ㅠ 진짜 듣자마자 겨울왕국2 엘사 생각났는데 !!!!! ㅠㅠㅠㅠ 소름이에요😍😍

Vor 10 Tage
유워너비
유워너비

나두 울었어ㅠㅠ

Vor 24 Tage
욘하
욘하

처음치곤 너무 잘하셨어요!! 진짜 가사가 너무 감동적..ㅠㅜ

Vor 27 Tage
정하지못한점심
정하지못한점심

최고에요😿

Vor Monat
김치가맛있어요
김치가맛있어요

갠적으로 아나바다 노래를 조금만 청량하게 바꾸면 모아나도 어울릴거 같아요!

Vor 2 Monate
로젱챙챙
로젱챙챙

이노래뭔가 쇼우유어셀프랑 비슷한 느낌이라서 너무 좋음ㅠㅠ

Vor 47 Minuten
똔DDONE
똔DDONE

이거 왜 지금 봤을까…. 겨울왕국 너무 감동적이게 본 사람으로서 완전 감동받으면서 봤네요..ㅠㅠㅠ 노래랑도 너무 잘 맞음..ㅠㅠㅠ 보는내내 계속 소름 돋았어요 진짜ㅠㅠㅠㅠㅠㅠ

Vor 10 Stunden
난 호랑이야
난 호랑이야

볼때마다 거의 하루마다 1만씩 오르는듯 .. 왜냐면 내가 하루에 수십번 보니까!

Vor 16 Stunden
LH JBM
LH JBM

Okay. I came again🥺

Vor Tag
난 호랑이야
난 호랑이야

진짜 이 팬뮤비 통해서 아이와 나의 바다 노래 사랑하게 됐습니다,,, 하루에 거의 백번씩 듣는거 같아요 이 뮤비 진짜 너무 많이 봐서 이제 다음 장면 뭔지 다 외울지경 ㅠㅠ

Vor Tag
WIZONE지은
WIZONE지은

4:04 오 내 얼굴 갑툭튀

Vor 3 Tage
막막한독서러 한유리
막막한독서러 한유리

보컬 테크닉은 초절기교인데 거기에 자기성찰적 감성을 담아 부르니까 아무도 따라할 수 없는 노래가 됐네.

Vor 3 Tage
상공부
상공부

파랑색이랑 노래랑 잘 어울린다요

Vor 4 Tage
몽짜일기
몽짜일기

이상하게 입이랑 노래랑 같은 느낌이다..

Vor 4 Tage
ENFP
ENFP

한 3개월 전, 아직 아이와 나의 바다 노래를 몰랐던 시절에, 알고리즘에 이 영상이 떴습니다. 그때는 아이유 노랜데 왜 앨사가 썸네일이지..?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며칠전 아이와 나의 바다를 들었습니다. 단 1번 듣고 빠진 노래는 처음이네요. 가사가 겨울왕국하고 너무 찰떡이더라고요. 이제야 이 영상에 썸넬이 앨사인 이유를 알게됬네요

Vor 6 Tage
紅茶
紅茶

アナ雪との親和性高すぎん…? 泣いた…😭😭😭

Vor 7 Tage
채은
채은

노래랑 영상이 찰떡이네요 너무 뭉클해요 ㅠㅠ

Vor 7 Tage
유리짱
유리짱

걸스플래닛 때문에 왔는데 노래 겁나 좋네

Vor 8 Tage
박원종
박원종

와우☺

Vor 8 Tage
별솔
별솔

대박대박 ㅠㅠㅜㅜㅜ 퀄리티 미친거같아요 ㄷㄷ❤️

Vor 8 Tage
태정태세문득생각해너도날지금보고있을까.
태정태세문득생각해너도날지금보고있을까.

아 프사 여태까지 콩순이인 줄 알았어요 도라였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or 8 Tage
초코초코칩
초코초코칩

진짜 앨범 발매되고 제목이 예쁘길래 들어봤는데 너무 좋아서 이 노래만 계속 들었음 가사가 너무 예뻐 눈물 난다

Vor 9 Tage
닝코닝코닝
닝코닝코닝

헉 뭔가 아이유가 연기한 나의 아저씨에서 엔딩 부분의 지안이가 생각나요..!

Vor 9 Tage
닝코닝코닝
닝코닝코닝

아이는 자라서 겨우 내가 되려고 아팠던걸까

Vor 9 Tage
주민쿠
주민쿠

진짜 처음 발매되고 들었을때 딱 엘사 생각났는데 다들 생각이 비슷하구나 ㅜㅜ 오랜만에 듣다가 생각나서 들어와봤는데 이게 있더라구요 !! ㅎㅎ 진짜 디즈니 재질 ㅠㅠㅠㅠㅠㅠㅠ

Vor 10 Tage
별똥별을 왜 봐 방탄 봐
별똥별을 왜 봐 방탄 봐

3:05초가 진짜 겨울왕국같음 ㄹㅇ로

Vor 11 Tage
서혁준
서혁준

와 ㄷㄷ 잘했네요 ㄷㄷ 진짜 너무 잘하셨는데

Vor 11 Tage
brilliant_moment
brilliant_moment

💜💕💙

Vor 11 Tage
💜보도리🔮
💜보도리🔮

와...말이필요없다

Vor 12 Tage
또리
또리

감사합니다! 매일 보고 가요~~ 아이유 목소리도 너무 좋구 퀄리티가 옴청 좋아요 아이는 왜 그렇게 오랜시간 겨우 내가 되려고 아팠던걸까 부분에서 진짜 아이유는 위대하다고 다시한번 느꼈어욥

Vor 12 Tage
응??
응??

보면서 하도 소름이 돋아서 다 보고 나니까 추움ㅠㅠ 와 진짜 대박이다...원래 ost보다 더 잘어울림..

Vor 12 Tage
𝙼𝙸𝙽𝚃
𝙼𝙸𝙽𝚃

제가 진짜 감수성이 풍부한데 새벽에 지금 보고 있는데 눈물 남ㅜㅜ

Vor 13 Tage
나란행복
나란행복

도라버려님께서 이 영상 올리시자마자 알고리즘으로 떠서 바로 댓글 달았었는데 벌써 시간이 흘러 5개월 전이군요.. ㅠ 이 노래가 수록곡이라 뮤비가 없어서 들을때마다 도라버려님이 편집하신 이 영상이 자꾸 떠올라요 ㅎㅎ 오늘도 보러왔네요! 도라버려님, 부디 편안한 밤 되세요🌝

Vor 13 Tage
Siyeon Kim
Siyeon Kim

이 영상 보고 많이 울었어.. 이게 너라는걸 알기 전에도 난 이걸 보고 하염없이 울었어. 너는 나도 모르는 사이에, 또다시 날 위로하고있었구나.. 고마워, 내 밤을 함께해줘서. 나는 지금도 네가 너무 보고싶고, 네가 너무 그리워.. 너와 함께였던 모든 순간들이 그리워. 그렇지만.. 내가 없어도,, 내가 네 옆에 없었어도 넌 세상 그 누구보다 잘 살아나가고 있었구나 싶더라. 우리가 아무리 멀리 떨어져 지내도, 아무리 오랜 시간 떨어져있어도, 난 널 영원히 사랑할거야. 사랑해.

Vor 15 Tage
Siyeon Kim
Siyeon Kim

P.S. 아직도 겨울왕국2를 보고 "아ㅏㅏㅏㅏ"를 외치던 니가 기억나. 네가 너무 보고싶을때마다, 이 영상을 통해서 널 볼것 같아. 고마워, 이렇게 영상 만들어줘서❤

Vor 15 Tage
Taeyeon Kim
Taeyeon Kim

00:57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가사…

Vor 15 Tage
금붕어가 빨리 죽는 이유
금붕어가 빨리 죽는 이유

‘두 번 다시 날 모른 척 하지 않아’ 다음에 나오는 반주가 진짜 겨울왕국 감성…

Vor 16 Tage
김채은
김채은

엘사. 목소리가. 아니네요 그런데. 예뻐요

Vor 16 Tage
오아ᅡ아ᅡ아ᅡ
오아ᅡ아ᅡ아ᅡ

00:57 ‘아이는 그렇게 오랜 시간 겨우 내가 되려고 아팠던 걸까’ 여기 너무 슬프다 자존감과 인내심이 다 떨어져 번아웃 되어서 그렇게 빛 났던 내가 왜이리 어두워졌을까 자책하는 느낌

Vor 16 Tage
178 rla
178 rla

영상 더 뜨기전에 미리 성지순례 하고갑니다 노래도 노래지만 편집 완벽해요👍👍

Vor 16 Tage
Gure
Gure

자신의 아픔을 노래로 불러 결국 이겨낼거란 희망을 보여주는 것이 아이유의 음악이 아닐까 그것이 우리에게도 용기를 주는 것 같다 온전한 위로는 내가 나에게 줘야하지만 그 위로를 내가 줄 수 있게끔 작은 한줌의 용기를 줘

Vor 17 Tage
영원해
영원해

아이와 나의 바다와 겨울왕국이랑 잘맞는거 같네요

Vor 17 Tage
김문섭
김문섭

이 노래 너무 익숙한데? 라일락이랑 같이 나왔구나 1년 더 된 노랜줄

Vor 17 Tage
찬우
찬우

겨울왕국이랑 싱크가 너무 잘맞아서 ㅜ 편집인지도 모르고 공감하면서 봤네요..대박..!

Vor 19 Tage
ᄇᄋᄐ
ᄇᄋᄐ

2:56 show yourself 도입부에서 피아노 치는 분위기랑 비슷하네..

Vor 20 Tage
ᄇᄋᄐ
ᄇᄋᄐ

https://youtu.be/nrZxwPwmgrw?t=20

Vor 20 Tage
정수
정수

너무 좋다

Vor 20 Tage
귀여운 피글렛
귀여운 피글렛

묘하게 아이유랑 엘사랑 닮았네 ㅋㅋ

Vor 20 Tage
하누 HANU
하누 HANU

ㅠㅠ

Vor 21 Tag
류휜
류휜

그러나 시간이 지나도 아물지 않는 일들이 있지 내가 날 온전히 사랑하지 못해서 맘이 가난한 밤이야 거울속에 마주친 얼굴이 어색해서 습관처럼 조용히 눈을 감아 밤이 되면 서둘러 내일로 가고 싶어 수많은 소원 아래 매일 다른 꿈을 꾸던 아이는 그렇게 오랜 시간 겨우 내가 되려고 아팠던걸까 쌓이는 하루만큼 더 멀어져 우리는 화해할 수 없을 것 같아 나아지지 않을 것 같아 어린날 내 맘엔 영원히 가물지 않는 바다가 있었지 이제는 흔적만이 남아 희미한 그곳엔 설렘으로 차오르던 나의 숨소리와 머리 위로 선선히 부는 바람 파도가 되어 어디로든 달려가고 싶어 작은 두려움 아래 천천히 두 눈을 뜨면 세상은 그렇게 모든 순간 내게와 눈부신 선물이 되고 숱하게 의심하던 나는 그제야 나에게 대답할 수 있을 것 같아 선 너머의 기억이 나를 부르고 있어 아주 오랜 시간 동안 잊고 있던 목소리에 (물결을 거슬러 나 돌아가) 내 안에 바다가 태어난 곳으로 휩쓸려 길을 잃어도 자유로와 더이상 날 가두는 어둠에 눈 감지 않아 두 번 다시 날 모른 척 하지 않아 그럼에도 여전히 가끔은 삶에게 지는 날들도 있겠지 또 다시 헤매일지라도 돌아오는 길을 알아

Vor 22 Tage
ㅇ

겨우 내가 되려고..

Vor 23 Tage
봄

영상편집 진짜 최고.. 오랜만에 울컥하고 가요ㅠㅠ 앞으로도 많은 영상을 볼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이 영상이 첫 영상이라니 진짜 대박 나실듯 ㄷ ㄷ ..

Vor 25 Tage
쩡이상자🎁
쩡이상자🎁

와 진자 후반부 첨 봤을때 그 느낌 다시 느끼고 싶다 안본 눈 귀 삽니다 엉엉

Vor 25 Tage
쩡이상자🎁
쩡이상자🎁

처음부터 보다가 댓글보고 넘겨봤는데 너무 소름돋아서 이건 처음부터 봐여한다 하고 다시 돌렸다 진자 개쩌네

Vor 25 Tage
이수안
이수안

3:20 부터 미친다

Vor 27 Tage
소심한 피아노
소심한 피아노

진짜진짜 노래 가사랑 영상 대입을 엄청 잘 시키셨어요!!!! 훌륭해요!!!💞 진짜 너무 좋은 노래 ㅠㅠ

Vor 27 Tage
허동동
허동동

0:22 그 와중 안나 자는 자세 ㅈㄴ 현실성 있어서 킹받넼ㅋ

Vor 27 Tage
김수연
김수연

노래 좋아

Vor 28 Tage
어피침
어피침

야옹

Vor Monat
ㅇㅇㅇ
ㅇㅇㅇ

오오 이게 어울리네 나는 마당을 나온 암탉 생각했는데

Vor Monat
팡팡
팡팡

진심 "한국판 겨울왕국 엘사(ver) OST 그 자체"

Vor Monat
고담희
고담희

아나바다개인적으로힘들땐울고그눈물로더단단해지라는노래같음그래서목소리가더성숙하고더맑은것같음

Vor Monat
이현지
이현지

주기적으로 보러오는데 지금껏 댓글을 안달았네…다음에 애니메이션을 제작한다면 무조건 아이유에게 한국버전 주제곡을 맡겨라 디즈니….절대 실패없다구

Vor Monat
툐미툐미
툐미툐미

안녕하세요 팬 뮤비 만드신거 잘 봤습니다! 궁금한거 있는데 혹시 질문드려도 괜찮으실까요??

Vor Monat
툐미툐미
툐미툐미

아하 그렇군요!!! 친절한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Vor Monat
도라버려
도라버려

@툐미툐미 사실 개인 만족으로 만든 영상이라 디즈니 저작권 관련해서 자세히 알아보지 않았어요 ㅠ 이렇게 많은 분들이 보시게 될 줄 몰라서... 저는 유튜브에 어떤 외국 분께서 겨울왕국 클립 영상을 올리신걸 보고 따와서 이어붙여 만들었어요 아직까지 디즈니에서 제 영상에 대한 제재는 없지만.. 혹시 저처럼 디즈니 영화로 팬 뮤비 만드실거면 저작권 관련해서 조사해보시고 만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Vor Monat
툐미툐미
툐미툐미

혹시 뮤비 만드실때 디즈니 자료 사용에 대해 따로 허락을 구하시거니 연락 하셨었을까요ㅠㅠ!? 월e 팬 뮤비 만들고싶은데 디즈니 자료 사용이 어디까지 가능한지 궁금해서요 ㅠㅠ

Vor Monat
도라버려
도라버려

네!

Vor Monat
에아
에아

1:00 진짜 여기 너무 외롭고 슬픈게 와닿아서 마음이프다 ㅠㅠ 가사도 너무 찰떡

Vor Monat
h p
h p

이거 진짜 무슨 공식 영상 같음 ㅠㅠ 아이유 고음 부분에서 전율이 느껴지고 눈물나요

Vor Monat
ImSooMin_official
ImSooMin_official

너무 엘사 곡 같음.. 엘사에게도 너무 잘 맞는다고 생각 되는게 엘사도 힘들었을 것 같음. 물론 가상 인물이지만.

Vor Monat
♡ sugar free
♡ sugar free

MY GOOOOOOD 😭😭😭😭😭😭

Vor Monat
김이쩡
김이쩡

가사가 와닿아서 새벽마다 들으면서 눈물 흘려요 ㅠㅠ

Vor Monat
zero kim
zero kim

난진짜 이거 디즈니가 판권사서 썼으면

Vor Monat
김수현
김수현

난 이거 아이유가 진짜 꼭 봤으면 좋겠어

Vor Monat
Luia Lee
Luia Lee

저도 이생각 했었는데 엘사랑 너무 잘어울린다고 와... 저는 생각만 할때 능력으로 보여주셨군요!! 덕분에 눈도 귀도 호강하구 가요~~ 🤗

Vor Monat
띠예 띠내TV
띠예 띠내TV

와...아이유..ㄹㅇ다.... 저 가사보고 좀 울었어 요..ㅠㅠ

Vor Monat
영

눈물났어요 대단하십니다

Vor Monat
Jinny
Jinny

처음부터 끝까지 소름이다 가사 너무 눈물나 하나 하나 감동... 특히 고음부분 소름 쫙 돋음

Vor Monat
출구봉쇄
출구봉쇄

04:15~04:20 아이유의 이런엔딩 멜로디 부분 * 아이유의 이런엔딩 부분 같아,, https://youtu.be/wiXJLUFm_7I?t=119

Vor Monat
초코라떼
초코라떼

👍👍

Vor Monat
도라버려
도라버려

헐 소름돋았어요 대박 🤭

Vor Monat
플라워가든[동백]
플라워가든[동백]

이럴때 알고리즘이 참 좋네요 ㅠㅠ 너무 잘봤습니다 ㅠㅠㅠ

Vor Monat
영림킴
영림킴

3:32 ‘내안의 바다가 태어난 곳으로’ 완전 몰입해 버렸다…. 뮤비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영상으로 만족합니다ㅠㅠ

Vor Monat
정구갸
정구갸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ㅠㅠ

Vor Monat
박스로봇TV
박스로봇TV

그 약간 위에 워터마크같은거 decazza 가 무슨뜻인지 궁금하네요!

Vor Monat
도라버려
도라버려

@박스로봇TV 감사합니다 :)

Vor Monat
박스로봇TV
박스로봇TV

@도라버려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당 너무 늦게 봤네용 글고 넘 잘만드셨어요!

Vor Monat
도라버려
도라버려

영상 출처에요!

Vor Monat
Jery H
Jery H

심지어 엘사랑 아이유 얼굴도 닮음

Vor Monat
바다의 소녀 애라
바다의 소녀 애라

여기에 나오는 가사들 넘넘 이해가 가는거 있죠?아직 초등학생있데 왜 그럴까요..?(사춘기니까ㅋㅋ)

Vor Monat
이름
이름

웅장이 가슴하다...

Vor Monat
이름
이름

영상두 대박인데 하트도 하나하나 달아 주시는 정성도 대박

Vor Monat
분지♔
분지♔

너무 잘어울리고 감동적이네요ㅠ

Vor Monat
y동그랑랑
y동그랑랑

멋있는 영상...💙💙

Vor Monat
p Li
p Li

CRYING TT💜

Vor Monat
펭펭
펭펭

징짱 이것좀 봐줘ㅜ

Vor Monat
doahuiw wi6
doahuiw wi6

엘사 볼때마다 아이유가 보이네

Vor Monat
오호
오호

편집이..편집이.. 진짜 도라버려...

Vor Monat
아메바
아메바

이 65만 조회수중 100은 내가 한거같은데 ㅋㅋㅋㅋ 편집도 그렇고 노래도 너무 좋음

Vor Monat
박다영
박다영

왜 이렇게 찰떡이야 심장 떨리게;;

Vor Monat
박가온
박가온

와 진짜 가사랑 장면이 눈물나게 잘맞아요...어떡해ㅠㅠㅠㅠㅠ눈물버튼 눌렸다....물결을 거슬러도 그렇고 않아 부분도 그렇고....편집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Vor Monat
김현지
김현지

아이와 나의 바다는 엘사 같고 하루끝은 안나,마시멜로우는 올라프

Vor Monat
꼬꼬마로그
꼬꼬마로그

이걸 지금본 제가 후회됩니다.....(가사 슬퍼ㅜ)

Vor Monat
빨간도끼
빨간도끼

3:45 여기서 부터 고음 쭉 올라가는 부분은 귀가 호강하는 느낌이고 마지막에 5:02 '또다시 헤메일지라도 돌아오는 길을 알아 ' 여기는 괜찮다고 위로 해주는 것 같음,, 이 앨범 전체적으로 다 좋음,, 처음 들었을 땐 이게 좋은가 생각들게 의문스러웠는데 또 듣고 싶고 계속 듣게 되는 그런 곡.. 그 중에서도 아이와 나의 바다를 제일 좋아함..

Vor Monat
이민주
이민주

시간관계상 뒷부분만 들었는데 (그냥) ㅎㅎ 그래도 좋아요! ㅠ

Vor Monat
장유정
장유정

4:43 여기부터 여운 지림 여기가 찐임 진짜 앞에는 벅차올라서 눈물 줄줄이라면 여기는 그냥 위로 만땅받고 안심하면서 흘리는 눈물같은 느낌 그리고 마지막에 알 것 같아도 아니고 알아 라는 점에서 대가리 엄청 깸... 이제는 길을 헤메게 되더라도 결국엔 자신에게 확신이 있기 때문에 돌아올 길을 안다고 단호하게 말 할 수 있게 된 점이... 이지은 사랑해

Vor Monat
예준
예준

와 진짜 미쳤다 ㅋㅋㅋ 진짜 매일 들으러 오고 편집도 노래도 미쳤다

Vor Monat
psyche
psyche

4:18 극장에서 세번봤는데 엘사 이 표정 너무.. 너무... 볼때마다 울컥울컥ㅠㅠㅠ

Vor 2 Monate
유애나
유애나

ㅠㅠ너무 감동적임

Vor 2 Monate
캡짱
캡짱

편집 대박 박자랑 너무 잘 맞고 아이유 최고👍👍보면서 소름 돋았음ㅜㅜ

Vor 2 Monate
Moon Moon
Moon Moon

일본 보헤미안 부르는거 듣고 귀 썩어서 씻으러 옴

Vor 2 Monate
s_syoung
s_syoung

이거 노래 듣고 바로 와 디즈니 재질이다 했는데 나같은 사람 있었군 ㅋㅋㅋ

Vor 2 Monate
ARTIE 아티솜
ARTIE 아티솜

2:37 아이유가 ‘숱하게’ 하니까 얼음 생기고... 박자 맞히는 것도 일 일텐데... 편집 굳ㅜ

Vor 2 Monate
스눕눕
스눕눕

진짜진짜 너무너무 좋아요 매일 보고있어요 ㅜㅜ 팬뮤비 더 많---이 만들어주세요❤

Vor 2 Monate

Nächster

Classical & Jazz Musicians React: IU 'My Sea'

18:26

The Greatest Showman - Never Enough Lyric Video

3:27

The Greatest Showman - Never Enough Lyric Video

20th Century Studios Thailand

Aufrufe 240 000 000

7,000 Year Old Toothbrush vs Future Toothbrush !!

4:52

1000 Markers in Your Way! *DON'T Touch ONE!!*

22:14

Ailee - 깨어나 (Official Video)

3:29

Ailee - 깨어나 (Official Video)

DisneyMusicKoreaVEVO

Aufrufe 3 000 000

LISA(리사) - LALISA @인기가요 inkigayo 20210919

4:07

LISA(리사) - LALISA @인기가요 inkigayo 20210919

스브스케이팝 / SBS KPOP

Aufrufe 4 478 100

If you beat this, I give you $2000...

11:51

JP Performance - Wir bitten um eure Aufmerksamkeit!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