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추리 명장면 하이라이트 (시즌1)

[辛]라면
[辛]라면

저러다가 어느날 왼손잡이가 오른손으로 자살해버리면 어캄

Vor Monat
YOKIS
YOKIS

셜록홈즈에서 오이랑 마티니랑 사귀면 어떤느낌일까 설레네 근두근두 🙃

Vor 2 Monate
mmmmm
mmmmm

택시 잡는게 이렇게 섹시할 수 있냐

Vor 3 Monate
봉헌
봉헌

완벽한 살인은 없따..

Vor 3 Monate
피아노치는 토끼누나
피아노치는 토끼누나

세상에, 자네들의 그 작은 두뇌로 살아가는 건 어떤 느낀인가? 엄청나게 지루한텐데. 아뇨, 지루하지 않아요. 오히려 작은 두뇌가 있어서 애니메이션은 볼때 작붕이나 재미없는 스토리전개를 눈치채지 못하여서 행복해요.

Vor 3 Monate
청오
청오

셜록 칭찬 좋아하는거 커엽네

Vor 3 Monate
더 캣치 THE CATCH
더 캣치 THE CATCH

정말 신박한 캐릭터임

Vor 3 Monate
홍제동반달곰
홍제동반달곰

? 빌보배긴스?

Vor 4 Monate
서현
서현

이런 셜록을 만든 마이크로프트... 셜록보다 유일하게 머리가 좋은 인물 중의 하난데 머리가 없지...

Vor 4 Monate
물리조아
물리조아

대본 어디서 구하나요 ..

Vor 4 Monate
최성준
최성준

코오트으

Vor 5 Monate
M Cho
M Cho

설록 래퍼하면 엄청날듯......

Vor 6 Monate
Do it now
Do it now

저거 뒤에서 핑크!!!라고 외치면서 힌트던지는데 왜 그런지 아시는분 있나요

Vor 7 Monate
2614설시헌
2614설시헌

셜록보다 더 똑똑한 사람: 영화감독

Vor 8 Monate
ᄋᄋ
ᄋᄋ

감독이 대본 짜는것도 아닌데? ㅋ

Vor 6 Monate
잠깐만
잠깐만

오졌다

Vor 8 Monate
김용건
김용건

영국은 아파트를 flat? 이라고 하나요?

Vor 10 Monate
TG SHORTS
TG SHORTS

로즈티비 구글에 쳐보니까 다시보기에 고양이가 그렇게지림

Vor 10 Monate
know everything you want
know everything you want

아 뭐야 로즈티비 이상한곳이였어;;; 다시보기에 고양이보니까 다 벗1고있는데;;

Vor 10 Monate
Clöudyy
Clöudyy

형한테 로즈티비 구글에서 성인인증해달라고 하고 같이 다시보기에 고양이봤음 ㅋㅋㅋ

Vor 10 Monate
J O N Y
J O N Y

로즈티비 유튜브얘기하는줄; 따로 방송하는곳이 있었네 다시보기 고양이꺼 수위 너무 쎈데;;;;

Vor 10 Monate
Hassan Foundation
Hassan Foundation

로즈티비 다시보기에서 고양이 성인인증만하면 공짜로 볼 수있는거임??

Vor 10 Monate
Lets Cook With hoor
Lets Cook With hoor

열심히 산다 ㅋㅋ 로즈티비 다시보기에 고양이 나도 한번은 들어가봐줄게

Vor 10 Monate
Superb entertainments 2020
Superb entertainments 2020

로즈티비 다시보기가 뭔데 여기저기에 다 보임??? 고양이가 그렇게 좋음????

Vor 10 Monate
DanRoxas Vlogs
DanRoxas Vlogs

나도 로즈티비 다시보기에 고양이 검색해서 들어가봤는데 그냥 다 벗1고있음;

Vor 10 Monate
Крейви
Крейви

로즈티비 다시보기 고양이가 그렇게 좋은거임?? 구글에서 검색해보고 아니면 개팬다 진짜로

Vor 10 Monate
성질 드러운 오이
성질 드러운 오이

왜 1탄에서 돌아오질않나요

Vor 11 Monate
Free La
Free La

무리뉴 연기 잘하네

Vor 11 Monate
r y
r y

셜록은 고기능자폐아같네요

Vor year
이섹이
이섹이

솔직히 왼손잡이가 오른손으로 자살할수도 있는거지

Vor year
유다인
유다인

음~~~셜록홈즈 천재다

Vor year
DIA
DIA

댓글 444개여서 쓴다

Vor year
김경란
김경란

역시 닥터 스트레인지!!

Vor year
구독안하면 프사 니 미래 여자친구
구독안하면 프사 니 미래 여자친구

화명중 ㅅ

Vor year
YJ _060520
YJ _060520

화명중

Vor year
YJ _060520
YJ _060520

2-8반 손

Vor year
ㆍ

이 드라마 작가 아서 코난 도일인듯

Vor year
하송이버섯
하송이버섯

아 우리 오이형 진짜 잘생겼다 사랑해 쪽쪽

Vor year
헬로잇츠미
헬로잇츠미

펭귄 해봐, 펭귄.

Vor year
체스
체스

이분은 셜록이었다가 에디슨이었다가 의사였던마법사가 되시네...당신 도데체 정체가 뭐야 ○[]○

Vor year
Constellation
Constellation

ㅈㄴ 말빠르내 아웃사이더나...

Vor year
TwoB
TwoB

창작물이라 재밌긴 하지만 현실성은 없는 귀납추론이죠.ㅋㅋ

Vor year
더불유
더불유

요즘 셜록땡기는거 어떻게 알고..유튜브녀석... 장하넹

Vor year
ISUY K
ISUY K

꽤 힘든자세였겠는데요 왜케귀엽ㅋㅋㅋ

Vor year
sungmin joo
sungmin joo

허구 작품인걸 뭐

Vor year
조셉
조셉

닥터 스트레인지가 마법이 아닌 추리로 세상을 재패했던시절..

Vor year
Sunny
Sunny

중간에 자막 틀렸넹

Vor year
Shiba gyun
Shiba gyun

셜록 저사람 닥터 스트레인지 아님?

Vor year
정영
정영

오...셜록한테 다음 약속 장소를 카페로 하고 싶을때 흘깃 눈만 봐도 알아채는것도 가능할 것 같은데ㅋㅋㅋ진짜 카페에서 만나면 왜 셜록이 아니라 내가 뿌듯할 것 같지ㅋㅋㅋㅋㅋㅋㅋ

Vor year
이재훈
이재훈

둘 다 마블 영화 출연했네

Vor year
신승민
신승민

민병관!!!

Vor year
유예삐
유예삐

한글로 봐도 모르것다 ㅠㅠㅠ

Vor year
Woo Young Kim
Woo Young Kim

잠깐씩만 봐도..굉장하다. 퐌따스띡~!!!

Vor year
하병준1110
하병준1110

이정도면 셜록이 가해자 오해받았겠다 걍 실제로 한것처럼 모든걸 다알고 있어서 소름

Vor year
길이보인다
길이보인다

졸지에 예고(?)

Vor 9 Monate
우후후
우후후

시즌3에선 아예 범인으로 몰리죠 ㅋ

Vor 9 Monate
셜셜
셜셜

그걸 역으로 이용하는ㅋㅋㅋ그런 화가 있었죵

Vor 9 Monate
빙빙
빙빙

읍읍ㅂ..걍다 스포 해버리고 싶ㄷ

Vor 10 Monate
이영현
이영현

코난도 아직 안잡혔는데 이정도로 뭘...(드립임돠)

Vor 10 Monate
그믐달
그믐달

3:05 "세상에,자네들의 그 작은 두뇌로 살아가는건 어떤느낌인가?엄청나게 지루할텐데" ㅅㅂ.....(팩폭..)

Vor year
솔솔
솔솔

왜 신나고잼잇는데 뇌가작을수록졸잼이라구

Vor 4 Monate
위수민
위수민

ㅋㅋㅋ

Vor year
빵냥이
빵냥이

106

Vor year
핸들이 고장난에잇톤 토마스
핸들이 고장난에잇톤 토마스

마법사로 전직한 이유가 지능 몰빵해서였구나

Vor year
OY Y
OY Y

한국판 셜록 제작되면 김서형같은 배우분이 주인공이면 좋겠다 지금처럼 저렇게 숏컷하고 블랙코트 입고다니면 개잘어울릴듯 매력적이고 외화적인 목소리톤도 적격이시고...

Vor year
Wild dog
Wild dog

지금 시즌 2까지 봤는데..추리 대사 나올 때, 혼이 쏙~빠짐..뭔 말인지 다 읽지도 못함~ 근데 결론은 뭔지 앎~ㅋㅋ 근데 시즌2에서 분명 뛰어내렸는데 어떻게 살은건지~ 궁금하지만 나중에 봐야지~~~ 이미테이션게임 도 정말 재밌게 봤는데~~ 이 영화에서도 개싸가지로 나오는데~ㅋㅋ

Vor year
이태원
이태원

여기 왜 무리뉴 나오냐?

Vor year
용

Jessica only child

Vor year
이섹이
이섹이

왜 원작말투람

Vor year
콩냥콩냥
콩냥콩냥

아.......망했어 셜록얼굴에서 닥터밖에 안 보여ㅋㅋㅋㅋㅋㅋ 내가 이걸 닥터스트레인지보다 빨리 봤어야 했는데...

Vor year
롱지.
롱지.

이건 볼수록 닥터와 컴패니언을 보는 거 같다

Vor year
JH HEO
JH HEO

연기 빼고 대사 외우는 것만 해도 빡세.....ㄷ ㄷ

Vor year
물리학볶음
물리학볶음

님 랩해보쉴?

Vor year
박서현
박서현

베니가 최고로 섹시했던 시절

Vor year
김가연
김가연

난 이런거 보면 항상 드는 생각인데 셜록이 살인을 저지른다면 얼마나 완벽하게 마무리 할까? 아무도 의심하지 않고 단순 자살로 끝나려나?

Vor year
와이라노
와이라노

방탈출 개 잘하겠노

Vor year
유서연
유서연

유튜브 알고리즘 사랑한다 임마

Vor year
뿨뤄리이!
뿨뤄리이!

이젠 셜록이 미래도 본다

Vor year
감자맛사과
감자맛사과

세상에, 자네들의 그 작은 두뇌로 살아가는 건 어떤 느낌인가?

Vor year
Woo Young Kim
Woo Young Kim

가벼워서 이동히기엔 편하오. 무거운 당신은 어떻소?

Vor year
ijustwannaflow
ijustwannaflow

??? : 작은 성기들아!

Vor year
메이플갓겜
메이플갓겜

벌렌줄 알고 ㅈㄴ눌렀는데 님 프사임ㅋㅋ

Vor year
태양호빵
태양호빵

셜록은 방탈출 잘하겠다

Vor year
la la
la la

사촌추천으로 본 셜록...첨엔 뭐지 이사람?? 이랬지만 다본후... 그의 얼굴에선 광이 났다...

Vor year
누리꾼
누리꾼

목소리 좋으시다

Vor year
규택
규택

저 셜록은 나중에 마법까지 배워서 마법사가 됩니다

Vor year
날아라돼지
날아라돼지

도대체 셜록 새시즌 언제나오는게야 ㅠㅠ

Vor year
문스타
문스타

셜록 시즌5 제작 확정됐다네요(행복..이젠 죽어도 여한이 없어....... 이상 지나가는 셜덕이었습니다)

Vor 4 Monate
Blue Glass
Blue Glass

장담하건데 나였으면 5초만에 혀깨문다

Vor year
우어아어우아아오ᅥ
우어아어우아아오ᅥ

퐌타스틱

Vor year
셜셜
셜셜

셜록 세계관에서 셜록보다 똑똑한 인물이 2명있는데 둘다 가족임ㅋㅋㅋ유전인정

Vor year
한민주
한민주

셜록 어머니가 수학자였던걸로 나옴.... 아마 어머니 유전으로 보임.... 삼남매 전부 똑똑함~

Vor 7 Monate
e Y
e Y

@Delian ron 심리적인 요소도 들어있는데 작중에서 마이크로프트는 냉혈한이면서도 셜록을 끔찍히 아끼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항상 감시를 하는것은 셜록이 골칫거리기 때문이라고 변명하지만 왓슨은 그 모습을 걱정하는 짝사랑 같다며 조롱하죠 . 마지막 화에선 셜록과 친한 왓슨을 보호하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내놓으려고도 했습니다 ( 셜록 피셜 ) 항상 이론적으로 생각하는 마이크로프트가 셜록과 관련되면 감정적으로 변한것을 보면 얼만큼 셜록을 아끼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런 마이크로프가 셜록이 위험해지는 것을 계산하며 모리아티와 정보를 교환하는것은 이러한 정황으로 봤을때 너무 위험합니다. 고양이에게 생선을 맡기는 꼴이니까요. 정보를 주고받는것으로 끝냈어야 하는것이 마이크로프트의 계획이였지만, 그것이 셜록을 위험하게 만들어버리죠. 그래서 마이크로프트는 자신의 자만( 모리아티의 정보를 얻고 자신이 그를 억제할수 있을거라 생각한것 ) 을 인정하고 사과하며 왓슨에게 도움을 청하면서 셜록을 믿어주고 도와달라고 합니다. 아름다운 동생사랑이져

Vor year
Delian ron
Delian ron

@e Y 그렇군요. 제가 잘 못보았나봅니다. 제가 보기로는 마이크로프트는 그런 정보를 알려주고 예상한대로 시나리오들이 움직여주다가 비행기사건에서 셜록때문에 차질이 생겼다가 나중에 셜록이 당할때도 일방적으로 당하는척 했던걸로 보았어서요. 나중에 다시 확인해봐야겠네요.

Vor year
e Y
e Y

@Delian ron 모리아티를 그렇게 행동하게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모리아티와 거래가 가능한수단이 셜록에 대한것밖에 없게 모리아티가 만든걸로 나옵니다. 그래서 마이크로프트는 나중에 셜록이 위험에 처하게되자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사과하죠.

Vor year
Delian ron
Delian ron

@e Y 드라마를 보면 셜록형이 모리아티가 그렇게 행동하게 하기위해서 일부러 셜록에 대한 정보를 알려준걸로 나옵니다.

Vor year
흠흠
흠흠

그거 괜찮네 ㅋㅋㅋ

Vor year
캐시쿤
캐시쿤

셜록 성격 진짜 맘에 든다. 자기 할말 딱딱 똑부러지게 말하고

Vor year
MoRaGoo? TM
MoRaGoo? TM

왜 여깄음??

Vor year

첫번째 에피 형사 걔 아님? 셜록 천적

Vor year
00
00

타임스톤 왜 안쓰시죠?

Vor year
HaJin Kim
HaJin Kim

이영상이 석현이형이 택시가 섹시한영상인가요 택씌!

Vor year
헤민
헤민

셜록홈즈 =>소년탐정 김정일 =>코난 (전생)

Vor year
아버님께는 비밀이야
아버님께는 비밀이야

스타2로딩창소리네 ㅋㅋ

Vor year
리마
리마

마지막에 칭찬받아서 은근 기분 좋아서 괜찮다고 하는 츤데레 셜록

Vor year
blue cap
blue cap

넘모좋아

Vor year
ᄒ말랑콩떡
ᄒ말랑콩떡

대사 읽는다고 배우들 얼굴이 안보임 ㅋㅋ

Vor year
여포
여포

아 얼마전에 정주행했는데 목소리 개섹시하다...ㅠ

Vor 2 years
기러기
기러기

이 추론능력을 바탕으로 14000605개의 미래를 봤던것인가...

Vor 2 years
김지후
김지후

셜록홈즈는 아이큐가600이라는데요?.. 않인가?..

Vor 2 years
Facts don't care about your feelings
Facts don't care about your feelings

아이큐가 600이라고 누가 그러던가요? 진짜 사람도 아니라 아이큐 테스트는 불가능했을거고 아이큐 600까지는 아닐거 같은데요

Vor year
곽상철
곽상철

김지후 아닙니다

Vor 2 years
나야
나야

그렇게 하얀 오이는 추리를 하다하다 예지 능력까지 가지게 되었다고...

Vor 2 years
박준도
박준도

이드라마의 추리는 스토리텔링만 있을뿐 정상적인 추리가 거의 없음

Vor 2 years
견주
견주

이제 보니까 우리 오이 젊었었구나,,,주름이 없어

Vor 2 years
Ggghhh Kim
Ggghhh Kim

얘랑 코난이랑 추리대결하면 누가 이김?

Vor 2 years
Beautiful Moments
Beautiful Moments

마지막에 감탄하는거 소리내서 하는거 좋아하는거 같은데 ㅎㅎ

Vor 2 years
윤경민
윤경민

웬지 마법 쓸거같다

Vor 2 years
Nadal Rafael
Nadal Rafael

보도햇네 걍뒤지길잘해따

Vor 2 years
ᅳ먀
ᅳ먀

칭찬해주니까 좋아하는거보소 ㅋㅋㅋㅋㅋ

Vor 2 years

Nächster

Sherlock Holmes

2:08:27

Sherlock Holmes

YouTube Movies

Aufrufe

Холмс И Ватсон

1:29:54

Холмс И Ватсон

YouTube Movies

Aufrufe

Saying Goodbye.

21:17

Saying Goodbye.

Mr. Kate

Aufrufe 367 055

Medi67 - Ohne Dich feat. Mudi

3:40

We Got Mobbed...

10:50

We Got Mobbed...

Tom Simons

Aufrufe 3 509 105

SOMI (전소미) - 'DUMB DUMB' M/V TEASER

0:16

SOMI (전소미) - 'DUMB DUMB' M/V TEASER

THEBLACKLABEL

Aufrufe 1 263 503

PG: Psycho Goreman (2020) KILL COUNT

26:09

PG: Psycho Goreman (2020) KILL COUNT

Dead Meat

Aufrufe 805 945

Schmeckt das? - MyEy bei "Die Höhle der Löwen"

22:24